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에디션 앤드지' 론칭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제공



신성통상의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가 35∼45세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를 론칭했다.

'에디션 앤드지'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간결한 스타일을 중시하는 현대 남성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스타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트렌드를 추구한다. 론칭과 함께 브랜드 주 타깃에 걸맞는 캠페인 얼굴도 공개했다. 자신의 일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적극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있는 뉴포티 족 4명으로 개그맨 박성호, SBS 전 아나운서 김범수, 쉐프 강레오, 의사 양재진을 선택했다.

4명과 에디션 캠페인을 통해 진행한 'New forty Real style' 은 '라이트 런치'라는 가벼운 남자들의 회동을 콘셉트로 촬영됐다. 영상은 에디션 앤드지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