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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캐시카이 1호차 전달…한국시장 공략 '박차'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이 27일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자사의 첫 디젤 SUV 캐시카이(Qashqai)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캐시카이는 전 세계 누적 판매 200만대를 돌파하며 올해 상반기 유럽 SUV 판매 1위를 차지한 닛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캐시카이 1호차 주인공인 회사원 조덕현(31)씨는 올 12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이다. 조덕현 씨는 결혼 후 아내와 함께 이용할 패밀리카로 유럽, 미국 브랜드 SUV 모델을 비교하던 중 캐시카이 출시예정 소식을 듣고 닛산 강남 전시장에 들러 사전계약을 했다.

조덕현 씨는 "사랑하는 아내, 아이와 함께 10년 이상 탈 차라고 생각하니 좋은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에 더 까다롭게 골랐다"며 "캐시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넉넉한 실내 공간과 높은 연료 효율성을 지니고 있어 30대 젊은 신혼부부에게 최적의 차량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예비 신부 역시 캐시카이 시승 후 정숙성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감 품질에 매료돼 캐시카이 선택을 적극 추천했다"고 말했다.

한국닛산은 이날 1호 차량과 함께 축하 선물로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조덕현 씨에게 전달했다.

지난 11일, 닛산 브랜드의 한국 출범 6주년에 맞춰 출시된 캐시카이는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유럽에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이 이루어졌으며, 한국에 판매되는 캐시카이는 영국의 선덜랜드 공장에서 만들어진다. 가격은 S 모델 3050만원, SL 모델 3390만원, 플래티넘 모델 3790만원이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캐시카이는 일과 가정을 모두 중시하는 대한민국 30대 젊은 층에게 최고의 선택지임을 확신한다"며 "첫 번째 고객에 이어 올해 최대한 많은 분들이 캐시카이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물량확보에 전사적 차원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닛산은 캐시카이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29일에는 일산·목동 전시장, 30일 대구·포항, 7일 청주, 13일 부산, 14일 창원 전시장에서 매 주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닛산의 대표모델인 캐시카이와 알티마, 쥬크, 패스파인더 등의 시승과 함께 캐시카이 포토 키오스크, 멀티테이블 게임, 키즈 존, 캐시카이 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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