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링크, 'SK알뜰폰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앱 론칭



SK텔링크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지원과 혜택 강화를 위해 'SK알뜰폰 세븐모바일(7mobile)' 가입자용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SK텔링크가 이번에 선보인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홈 화면에서 잔여기본통화 및 데이터 사용량, 실시간 요금 정보 등 고객들이 알고 싶은 정보를 신속히 조회 및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본 메뉴도 고객 편리성을 고려해 ▲사용량 조회 ▲실시간 요금 조회 ▲전월 요금 조회 ▲요금제·부가서비스 ▲내 정보 보기 ▲이용안내 등으로 구성했다.

이에 따라 기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T스토어에서 'SK알뜰폰'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번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1회 이상 정회원 로그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총 777명의 고객을 추첨해 SK모바일 5000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송재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모바일 고객센터 앱 출시로 고객들은 기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서 볼 수 있었던 모든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 및 서비스 개발로 알뜰폰 시장의 질적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