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직장운, 재물운, 연애운(결혼)궁금합니다
햄볶이 여자 85년 7월2일 음력 오전 8시30분
Q:메트로 신물을 매일 보기만 하다가 요새 마음도 답답하고 해서 글을 올려보네요. 지금 현재 돈도 모은 것도 없고 나이만 먹고 되는 일도 없는 것 같아서 고민도 많고 미래가 답답하네요. 제가 직장은 현재 다니고 있지만 미래가 보이지 않고 계속 다녀야 되는지 고민되고 앞으로 뭘 하면 좋을지 직업 운과 돈은 언제쯤 생길 수 있을까요? 그리고 85년 음력 7월 2일로 나이가 있어서 애정 운이나 결혼운도 궁금하네요.
A:2014년 운(運)에 문서 운이 쇠지(衰地)에 있으므로 직장을 움직이지 않아야 하며 만용을 부리다가 백수신세를 면하기 어려우며 백수로 지내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 하세요.돈 은 명심보감에서 대부재천(大富在天)이요 소부재근(小富在勤)이라고 했는데 큰돈을 버는 것은 노력보다는 천운이 있어야 된 다고 하였으며 적은 부자는 노력하면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사주팔자가 식신생재(食神生財:내가 생해주는 오행이 재물을 생함)인 사람이 큰돈을 만질 수 있으며 귀하와 같이 재물이 바닥에 깔려 있으나 천간으로 투간(透干)되지 못할 때는 운에서 재운(財運)이 들어오기를 기대하면서 노력을 겸하면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37세부터 재물 운이 들어오는데 자기 계발을 부지런히 하세요. 비인살(飛人殺)로 매사에 집중을 하면서도 싫증을 잘 내므로 지속성이 없고 변덕을 부리는 편이니 용두사미가 되어 시작은 잘하지만 끝이 없어 유야무야가 반복 됩니다. 그리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자신의 몫일 것입니다. 팔방미인에 현모양처감이지만 부덕이 약하여 배우자를 택할 때 의지력이 강한 사람을 선택해야 하며 적당히 택하다가는 남편이 무능 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즉 월주(月柱)의 갑신(甲申)남자를 만나게 되면 좋게 말하면 자아가 강한 남자를 만나지만 아집과 고집이 강한 사람을 만나 불편하고 괴로워하기까지 할 것이니 먼저 직장에 흔들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자수(子水)날에 태어나 밤늦게 까지 활동을 하며 야식을 즐기는 취향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건강이 우선 돼야 하므로 위장질환과 요통을 조심하고 추가 궁금하신 것은 다시 상담 신청하세요.
김상회역학연구원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