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하려는데 어떤 분야가 좋을까요?
콘서트 남자 74년 음력 3월2일 오전6시
Q:현재 조그만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에 회의도 들고 적성에도 잘 맞지 않아 회사를 그만두고 창업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어떤 분야에 뛰어들어 창업하는 것이 좋을는지요? 그리고 아직 결혼은 하지 못했는데 언제 인연을 만날지도 궁금합니다.
A:머리 좋은 사람이 있고 좋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머리가 좋으면 아무래도 무엇을 하든 도움이 되는 게 사실이지요. 교육열이 높은 것은 공부를 많이 한 사람이 신분상승의 기회가 많기 때문일 것으로 보는데 세상살이는 다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주 나름이지만 머리가 좋고 심성이 약하면 어떨까. 머리가 좋지 않은 것만 못합니다. 머리가 안 좋아도 성실하고 순박한 사람은 손해만 보고 살 것 같지만 꼭 그렇지만 않습니다. 나쁘지 않은 운세로 순탄하게 살아갈 수 있다고 봅니다. 귀하는 좋은 머리를 타고났기에 학벌은 훌륭하게 보이는데 지혜로움이 다소 미진합니다. 직장을 위한 노력을 해보시기바라며 상담 재신청하십시오.
언제쯤 결혼 할 수 있을까요?
콘서트 남자 70년 9월15일 오후2시
Q:지금까지 여자를 제대로 사귀어 보지 못했습니다. 너무 혼자 오래 있다 보니 이제는 이성을 만난다는 게 두렵게까지 느껴집니다. 주변에서 소개팅, 선을 주선해 주어도 한번 만나고는 연락이 이어지질 않습니다. 외로움에서 벗어나 언제쯤 여자를 만나 저도 남들처럼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A:'전답이 매마른 형상'으로 감정이 격해지면 앞뒤를 재지 않고 울분을 터뜨리다가 나중에 후회합니다. 이로 인해 만남이 이어지지 않는다고 보니 성급함을 낮춰 보십시오. 배우자 운이 2015년부터 이어지니 자신의 계발에 힘쓰십시오. 생일지에 현침살(懸針殺:날카로운 기물을 나타내는 오행)은 활인의 기운을 띠어 종교를 가까이 하며 천역(天驛)이라 평생 일복이 많아 분주하고 자신의 일보다 남의 일에 더 신경을 씁니다. 이렇듯 종교 계통과 인연이 많은 사람들이 외로워하다가 상식을 벗어난 종교에 휩쓸리기도 합니다.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위해 쉬는 날 등산이나 주말농장을 신청하여 사람과의 만남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