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은 선택인지 알고싶습니다.
꽃처녀 여자 86년 11월 26일 양력 오전 6시/남자 85년 05월 18일 양력
Q: 12년째 알고 지내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1. 무슨 인연이 있어서 연락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되는지..2. 사주상 제가 木이고...이 사람이 土라고 하던데..나무가 땅을 만나는 게 맞는지..3. 지금은 제가 더 많이 좋아하고 있는데 둘이 결혼 운은 있는지, 하게 된다면 잘 살게 되는지요.
A:두 분의 궁합은 천간(天干)에서 생(生)해주고 있으며 귀하 또한 남자에게 필요한 기운이 있어 상생되니 마음이 이어지는 것입니다. 목극토(木剋土:목이 토를 극한다)는 부부 궁에 충살(沖殺:충돌)로 근본적으로 트러블의 소지는 있습니다만 운의 흐름에 따라 흉함은 소멸 됩니다. 이는 당사자끼리는 살아 갈수 있으나 양가집이 서로 가풍과 습관이 맞지를 않아 둘이 갈라질 수도 있는 부호의공식인데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운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은 상대적이라 자신의 부족함과 흉함을 상대를 바꿈으로서 새롭게 전환하기보다는 현재인연을 소중히 여기면 어떨지요. 다음질문은 다시 상담신청을 하십시오.
꼭 답변주세요
행운이 가득 여자 67. 08.02 음력 저녁9시경
Q:살고 있는 상가주택이 저와 맞으니 그곳에서 지내는 것이 좋다고 하여 신축 빌라는 구입후 바로 세를 줬어요. 그런데 신축 건물이 부실하게 지어진거라 세를 사는 분이 불평도 많고해서 언제 손해 보지 않고 팔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전세 놓은 집도 처분을 하고 싶어요. 상가주택(전세)+빌라(월세)
A:생일지에 장생궁(長生宮)을 놓아 여간한 흉살을 제압하는 좋은 사주입니다만 편인(偏印:나를 생해줌)과 비견(比肩:나와 동급)의 왕성한 결합은 어느 한 방향으로 치우쳐 사물의 양면을 간과 하지 않는 속성을 지닙니다. 어린애기가 앞만 보고 뛰어가는 것과 같다고 할까요. 행하는 행동들이 각자에게 기쁨을 주면 좋겠으나 넘어질 때 타격이 커지겠지요. 2016년이 돼야 매매가 성립된다고 볼 것입니다. 문서 운이 좋아야 매매가 되고 계약이 잘 이뤄지는 것인데 다소 불투명하니 방법론으로 상식선에서 부동산관련 공부를 해두면서2014년 5월부터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심장이 약하여 공연한 강박감이 정신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