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갈 길을 알려주세요
은보리 남자 87년 01월 07일 양력 23시 53분
Q:대학교 졸업 후 취직을 몇 차례 했는데 오래다니지 못하고 계속 나오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공고에 들어갔으나 맞지 않아 방송영상과로 진로를 바꿨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감각과 실력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게됐습니다. 소치 올림픽을 보며 "자기가 원하는 것을 찾은 사람은 행복하구나"라고 절감했습니다.
A:사주에 천살(天殺)이 있는데 뜻하지 않은 횡재도 있으나 불리할 때는 변동사에 결단을 내리지 못하여 정신이 혼란스럽고 주변과 맞지 않습니다. 초고후길(初苦後吉:초년에 고생 하였다가 후에 길함)이니 어려움이 따른 다해도 꾸준히 노력을 하며 또한 생일주(生日柱:태어난 날)가 관대지(冠帶地)에 있으므로 중심을 잡고 삼사일언(三思一言:세번 생각하고 한번 말함)해야 합니다. 소치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은 십 수 년 또는 그이상의 기간 동안 피나는 노력을 해서 얻은 결과입니다. 연습을 할 때도 선수들은 어린 나이에 일반 평범한 학생들처럼 신나게 놀거나 쉬지도 못하고 매일 지옥 같은 피와 땀이 난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잔병치레가 너무 많아요
데어리퀸 여자 75년 2월 22일 음력 (새벽 2시)
Q:잔병치레가 넘 많아서 응급실에 한 달에 1번은 가는 것 같아요. 제 사주에 잔병치레하는 것도 있나요 큰 병은 없겠죠. 넘 걱정이 됩니다. 남자도 한 번도 만나본적도 없는데 인연은 있는 걸까요. 직장 다니고 있는데 인천으로 이전한다고 그러는데 그만두면 직장은 잡을 수 있을지 걱정이에요.
A:비위가 약해서 수시로 복통이 있으며 간이 허약하여 위장에 병이 드는 형상이 다른 데로도 이어집니다. 세밀한 성격에 생일지에 편관(偏官)은 자존심과 명예욕도 있고 의협지심이 있는데 구추방해(九醜妨害 )하여 이성간에 잘못된 연애사로 가정에 파란이 있으므로 오히려 시시한 남자는 멀리 있는 것이 속편 한 사주입니다. 2014년 이성을 만날 수 있으므로 눈높이를 낮추고 이용당하지 않도록 유의 하세요. 실망하지 말고 사주 학을 취미로 공부해본다면 사물을 이해하는데 아주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직장을 그만두면 이것도 저것도 다 놓치게 되니 인천으로 출퇴근이 어려우면 그때 가서 다시 방법을 찾도록하고 건강 유의 하세요.
2014년 03월11일 화요일 원고
김상회역학연구원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