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산산 여자 67년 5월 25일 음력 새벽 3시쯤
Q 선생님이 여러 가지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행로에 대한 멘토를 해주시니 저 역시 어려울 때 마다 자문을 받아 왔습니다. 이번에는제의 동생에 대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직업이 안정되지 않아 이직이 잦고 마땅한 기술도 없습니다. 나이는 점점 많아지는데 어떤 직업에 올인을 해야 하는지요.
A 경금(庚金) 일간이 오월에 태어났으니 정관(正官)이 근본이며 바탕이 된 사람으로 법을 준수하고 온당한 일을 하는 사람인데 여자임에도 의협심이 강 하군요. 그러나 인수(印綬:나를 생해주는 오행)가 충돌되어 차분하지 않습니다. 편재(偏財)운이 차츰 상승 기운을 얻고 있으므로 보석(石)계통으로 진로를 정해보세요. 음욕살(陰慾殺)기질이 있으므로 이성에게 호감을 사는 매력이 있습니다. 삼재의 해가 되므로 만사에 조심하고 딴 곳으로 눈을 돌리면 세월만 낭비하는 것입니다. 생일지에 록(祿)이 있으니 건전한 정신에 자립성가해 도둑질 이외에는 모든 것을 배우라고 한 것도 뜻이 있는 것입니다. 7월과 11월에는 운전에 유의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사 되면 인생 펼까
수년 내 유산받아 대박날 사주
hynin 여자 72년 2월 1일 음력 08시
Q 직업의 선택이 일생의 행과 불행을 좌지우지 한다고 보는 여자입니다. 게임방을 운영 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직업을 가져 보았는데 마땅한 것이 없어서 그동안 수없이 직장과 직업을 옮겨왔습니다. 지금은 부동산 중개사 공부를 하고 있는데 제 인생에 효자 노릇을 할 수 있는 직업일까요.
A 독선적인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상관겁재(傷官劫財)의 성분으로 사업의 변동이 많고 재물에 대한 집착으로 불의와도 타협을 할 수 있어서 형(刑)을 당할 우려가 있으므로 일생동안에 40대 후반까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은 어려운 처지에 있겠으나 을목(乙木)사주가 묘월(卯月)에 태어났으며 지지에서 무리를 이뤘는데 록궁(祿宮)에 있어 매우 신강합니다. 귀하의 수호신이 매우 유정(有情)한데 수생목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하는 오행이 원활하고 주류무체(周流無體)하니 좋은 사주입니다. 47세가 되면 부동산을 유산으로 받아 대박이 날 수 있으므로 조상 제사를 잘 모시고 종 중어르신들에게 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