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팔고 아파트 살까 하는데
문서운 좋지 않으니 매매 금물
선주이 여자 48년 3월 15일 음력 오전 7시45분
Q:6년 전 남편을 여의고 아들(1981년 4월 12일생)은 직장을 못 구해 제가 궂은 일을 다닌지 5년 됩니다. 지금 살고 있는 빌라를 팔고 아파트를 산 뒤 월세를 놓을까 합니다. 제 노후는 어떤지요?
A:지난 주에 상담했는데 또 신청하시는 걸 보니 얼마나 답답하실지 짐작이 갑니다. 귀하는 늘 활동하게 되는데 문서운이 69세부터 상승하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 살고 있는 빌라를 섣불리 팔기보다는 당분간 묻어놓아야 할 것입니다. 아드님은 생일지에 귀인을 갖고 있어 사람 됨됨이가 순수합니다. 밤하늘의 빛과 같은 형국이라 사고가 다소 비현실적이고 남에게 속기 쉬우며 보수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자신의 문제에 대해서는 가족들에게도 쉽게 입을 열지 않아 속을 알기 힘들 것입니다. 남의 말에 흔들리지 않고 본연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자기 계발에 힘쓰도록 충고하세요.
올해 결혼운 좋다고 하셨는데…
궁합 좋으니 가을에 웨딩마치
호뱅이 여자 81년 7월 15일 음력/남자 78년 10월 7일 양력
Q:성실하고 착한 남자를 만나고 있는데 미래를 함께해도 좋을지 궁금합니다. 남자분은 현재 전기관련 직장을 다닙니다. 예전에 2014년에 결혼운이 있다고 하셨는데 몇월이 좋을까요?
A:내 마음에 쏙 드는 상대를 만나 백년가약을 맺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결혼해 두 사람이 함께 일생을 다듬어가는 것이 보편적인 삶의 방식입니다. 2011년 상담 결과를 상기해 볼 때 양띠나 용띠가 좋다고 한 바 있는데 2014년 마음이 결혼으로 향하고 있으니 9~10월에 결혼식을 올리도록 하세요. 궁합은 사주에서 생해주거나 합을 해줘야 하며 천을 귀인(도움을 주는 길함)이 관성인 남편 궁이 되고 있으니 좋은 점이 많습니다. 남녀가 만나서 살 때 본인들이 상승하는 운을 만나야 모든 일이 잘 풀립니다. 귀하의 경우 48세 이후 상승운을 만나게 되므로 그동안은 서로 바쁘게 지내면서 결실을 일궈나가도록 하십시오.
2014년 2월 19일 수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