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넘은 아들 아직 직장 없어
2017년 지나면 효자 노릇 할 것
선주이 여자 48년 3월 15일 음력 오전 7시45분
Q:6년 전 남편과 사별했고 아들(1981년 4월 12일생)은 직장을 못 구해 제가 궂은 일을 다닙니다. 조그만 빌라가 있는데 싸게 팔고 대출을 받아 아파트를 산 뒤 월세를 놓을까 고민 중입니다.
A:중용의 도를 잃고 쟁론이 많으면 불리한데 재물운이 대운에서 병지에 와 있으므로 토(土) 사주가 계획을 잘하고 있으나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빌라는 아무리 오래 갖고 있어도 돈이 되지 않지만 지금 팔아버린다면 돈을 다 날리게 됩니다. 아드님은 계수(癸水) 사주가 정인격(正印格)으로 의지력인 비겁(比劫:나와 동급의 오행)이 허약해 주관이 없습니다. 조상과 어머니의 도움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라 자기 일터가 없는 사주이니 사업은 안 되고 직장생활을 해야 하는데 당장 취업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식상(食傷:내가 생해주는 오행)이 없는 사주이니 금기(金氣)가 살아나는 2017년 지나 효자 노릇을 하게 됩니다.
인테리어 사업 수입 시원찮아
2018년 부동산으로 큰돈 벌어
콘서트 남자 77년 7월 7일 양력 오후 4시
Q:나이는 있는데 결혼 생각은 없습니다. 인테리어 일을 하고 있는데 잘 안됩니다. 돈을 벌어도 지출이 많습니다. 언제쯤 이상에서 헤매지 않고 현실에 만족하며 살 수 있을까요?
A:진흙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과 같은 형상으로 인내심이 있어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며 처덕도 있습니다. 관고(官庫:관직의 창고)에 칼을 둔 사주로 2018년부터 사업을 통해 재물과 인연이 있습니다. 재물운이 크게 발복할 수 있는 사주이며 파란만장한 가운데 부동산으로 돈을 모으게 됩니다. 2014년은 등라계갑(藤蘿繫甲:덩굴풀이 큰 나무를 휘어 감고 올라감)운을 맞이해 담쟁이넝쿨이 소나무를 감고 올라가는 격으로 나무목씨성 가진 분의 도움이 있는 반면 7~8월에는 이성과의 구설수가 있으니 말을 아껴서 하십시오. 간이나 위질환에 유의해야 하며 음력 6월에는 곡각살로 수술의 염려가 있으니 음주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2014년 2월 13일 목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