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마키나 77년 8월 12일 음력 오전 9~12시경
Q 40세 가까이 되도록 아직도 삶의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 능력이 부족한 건지 정말 운이 없는 건지 하는 일 마다 제대로 되는 일이 없습니다. 지금 다니는 직장도 계속 다녀야 할 지 다른 직업을 알아봐야 할 지 하루하루 괴롭고 고민입니다.
A 귀하의 닉네임이 엑스마키나로서 어둡고 혼란스러운 사회에서 한 생물체가 현실을 초월해 창조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지배자로 등극하게 된다는 것으로 유추해서 말씀드립니다. 정인격(正引格)으로 정직하고 법을 준수하고 영예로움을 우선 합니다만 비겁(나와 동급의 오행)을 극하니 생활이 단조롭고 규칙적이며 보수적입니다. 남의 밑에 있기를 거부하는 기질이 있으나 독립적이질 못하니 직장을 다니십시오. 이익이 되는 일을 통해 관재 형(刑)의 우려가 있으니 안된 말이지만 늘 주변 사람도 조심하십시오. 다음에 다시 상담을 올리도록 하시고 태어난 시간을 잘 모르면 지난 과거에 큰 사건을 말씀하세요.
식당 장사 겨우 현상유지 수준
올 여름 잘 넘기면 가을에 순풍
미남2 남자 71년 음력 7월 8일 오전7시40분
Q 서울 시내에서 식당(한정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기침체로 많은 업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듯이 저 역시도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올 한해 장사가 잘 될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몇 년째 교제중인 여자 친구가 있는데 언제쯤 결혼하는 것이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A 2014년 음력 3월에 마음의 갈피를 못 잡아 자리를 비게 되니 손실이 납니다. 7~8월에 가게를 옮기려다 포기하게 되니 지금부터 마음을 잡도록 하십시오. 9월지나면서 관성(官星)에 귀인을 놓아 거래처가 많아지게 됩니다. 사업을 하니 을목(乙木)사주가 예민하여 피로한데 운에서 재물과 사업 운이 포태법상 왕한 가운데 있으므로 남들은 망하는 시기에 그나마 유지 하고 있음을 다행으로 여기면서 지내도록 하면 하반기부터 장사가 나아집니다. 결혼은 2016년에 재관(財官)이 동하는 때 연분이 생기는 것이니 그때까지는 장사에 주력 하고 금목생전(金木相戰)으로 간계통질환이나 담석증으로 수술할 수가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