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별사랑 여자 67년 3월 12일 양력 오후 12시30분
Q:혼자된지 10년인데 사별한 사람을 소개받았습니다. 남자에게 남매가 있는데 장모가 길렀다고 합니다. 재혼해도 애들 때문에 사이가 안 좋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해서 걱정입니다.
A:남자분 태어난 날에 형살이 가미돼 처궁에 우환을 예고합니다. 과거의 일이 된 것 같겠으나 괴강살로 성정이 강하고 주체성은 남아 있기에 늘 자식이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자식궁에 천을 귀인을 두었으니 자손에게 연연하는 것입니다. 재혼을 결심한다면 각자 주변의 가족관계에 문제가 따를 수 있다는 점을 충분히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운에서 전처 자식을 귀하가 포용할 수 있는 길한 운으로 가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사실도 명심해야 합니다. 좀 더 세심하게 말씀드린다면 남자분은 재혼 의사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혼자 애태우지 말고 2014년 하반기까지 교제하다 7월 이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결혼식 후회 안할까요
서로 합을 이루니 갈등 안생겨
미남2 남자 72년 음력 12월20일 오전 9~11시/여자 80년 음력 4월13일 오후 3~5시
Q:지인 소개로 여자를 만나 사귄지 4년 정도 됐습니다. 저는 결혼에 한 번 실패했고 지금 사귀는 여자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궁합이 궁금합니다. 또 실패할까 두려워 생각이 많습니다.
A:극과 극을 오가니 자존심의 기운이 강하고 독선적일 수 있는데 서쪽의 별과 같아 고독하고 외롭게 빛나고 있는 아름다운 형상입니다. 방향이 정해지면 밀고나가는 적극적인 성격에 완벽주의자 스타일로 단점도 되지만 장점도 되니 단점은 줄이고 장점을 키우는 생활을 하도록 하세요. 부모궁에 흉살로 덕이 없어 초년에 고생했는데 권력 계통으로 진출했다고 봅니다. 여자분은 사상이 건전하고 의관이 단정하며 두뇌도 총명합니다. 천을 귀인(귀인의 도움이 있는 길함)이 상호 갖고 있어 상부상조할 것이며 사주의 천간과 지지에서 서로 생(生)해 주거나 합을 이루니 크게 갈등을 빚지 않습니다. 음력 8월에 누구와도 다투지 마십시오.
2014년 2월 3일 월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