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한식당 투자해도 될지
재물운 좋지 않으니 포기해야
미남2 남자 72년 11월9일 음력 오전 11시
Q:제1금융권에 다니고 있습니다. 베트남에 있는 처남의 권유로 한국인 손님이 많다는 베트남의 대형 한식당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주변에서 말리는 사람이 많아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A:운칠기삼(運七氣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말이 아니고 누대를 걸쳐 내려온 것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력해야 하는 경우에는 운을 믿지 말고 노력으로 운을 극복하라는 말입니다. 지금 창업하는 것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재물운이 어린아이가 새로 태어나 목욕을 하는 시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 마음이 생기는 갑오(甲午)년은 재물운이 충살(沖殺:충돌하고 해를 당함)을 맞고 있으며 자신이 묶여있는 형편이라 움직이기 힘이 듭니다. 남달리 예민한 데다 타인과 쉽게 융화하기 힘든 성격입니다. 또 남에게 지배당하기 싫어하는 기질이라 결과가 어떻게 될 지는 사실 뻔합니다.
매니저 그만두고 피부숍 낼까
건강 해치게되니 마음 접어야
ALSKA2 여자 57년 9월 27일 음력 오후 6시
Q:화장품 회사를 다니다 피부관리사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독립해서 피부숍을 하려고 하는데 요즘 경기가 안 좋아 고민입니다. 창업 포기하고 그냥 매니저 일을 계속해야 할까요?
A:경제적인 환경이 어려워도 장사가 잘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귀하는 주변 환경이 도와주고 미모가 뛰어난 데다 현침살(懸針殺:날카로운 기물)이 있어 이미용업이나 피부 관리와 인연이 있습니다. 사업운과 재물운이 상승 기류를 타고 있으니 피부숍을 창업하면 불황기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돈은 벌게 되지만 분주하고 시달림이 많아 건강을 해칠 수있습니다. 분목(焚木)과 같은 형상으로 확연히 일어나서 돈은 벌겠으나 상관사궁(傷官死宮:관을 치고 사함)으로 건강을 잃게 되니 아무래도 이쯤에서 마음을 접어야 할 것 같군요. 홍염살(紅艶殺)로 외정(外情)이 두려울 지경이 될 수도 있으니 특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2014년 1월 23일 목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