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nin 남자 61년 5월 27일 음력
Q 이혼 후 혼자 산 지 3년 됐습니다. 여러 군데에서 재혼의 자리가 나서기는 했지만 마음에 찬 경우가 별로 없었습니다. 부동산 사무실에서 영업직으로 지내고 있는데 돈이 되지 않습니다. 죄 없는 여자를 고생시킬까봐 재혼이 꺼려졌는데 요즘은 생각이 바뀌네요. 배우자 인연이 있는지요?
A '초목이 물을 만난 격'으로 운기가 화창합니다. 들판에 풀이 잘 자라고 있으니 식신생재(食神生財)하여 2015년이 지나면서 뒤늦게 의식이 풍족하게 됩니다. 지금까지는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하여 돈을 벌겠다는 적극적인 자세가 없었을 것입니다. 재주가 많은 것이 오히려 뒤처지는 인생이 되었고 생일에 도화(桃花)는 본처와 해로하기가 어려워 이성문제는 평생 골칫거리입니다. 생일지에 귀인과 장생궁을 놓고 있으나 공망(빌공, 망할망)이 있으니 재혼하기위해서는 배우자를 보는 눈높이를 낮추고 노년을 외롭지 않게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을 다행으로 여기면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2015년 결혼 운이 있으니 뱀띠와 연분이 있습니다.
배두산산 여자 89년 8월 23일 음력 밤 12시
결혼할 생각없이 낭비하는 딸
2년 더 기다리고 올 여름 조심
Q 제 딸이 애인도 없고 결혼 준비도 안하고 회사에서 받는 봉급은 그 달에 다 써버리는 형편입니다. 도무지 생각이 없고 천방지축입니다. 제 앞가림을 할 수 있을 까요. 사주팔자에 결혼하는 시기가 따로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딸 아이가 언제쯤 결혼할 마음이 생길까요.
A 다자무자(多者無者)라서 남자가 없는 것이 아니라 아직 결혼을 할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이전최화(날카로운 가위로 꽃을 잘라버림)의 모습으로 좌불안석의 심경이 되기 쉽고 남자보다는 자기만족을 위해 물건 사 쓰는 것으로 취미를 갖고 있습니다. '평양감사도 제가 싫으면 못하는 것'이므로 옆에서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듣지를 않습니다. 2016년이 되면 마음에 드는 신랑감이 나타나게 되므로 그때까지는 돈을 모으지 않고 낭비하여도 방법이 없습니다. 7~8월 칠살도화(七殺桃花)가 중중하여 호색하는 남자를 만나 일시에 손재수를 당하기도 하니 지금부터 퇴근 후 건전한 취미생활을 하도록 이끌어주십시오.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