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장마 시작도 전에 '지난달 장화 매출 불쑥'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부터 장마용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롯데마트가 내놓은 지난달 매출 결과를 보면 장화 등 장마용품 매출이 전년보다 31.9% 늘었다.

장화 매출이 49.9% 증가했고 우의(39.8%)와 우산(22.2%)도 많이 판매됐다.

롯데마트는 "장화와 우의 등이 장마철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제품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특히 색상이 밝고 무늬가 화려한 제품 매출이 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