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사표후 프리랜서 전직 '고심'
회사 그만두면 빚더미 헉헉 운세
해피데이즈 여자 80년 10월 19일 양력
Q: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빼놓지 않고 선생님 글을 챙겨 보는 직장인입니다. 저에게 맞는 직업은 어떤 것인지 재물운도 궁금합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는데 혹시 프리랜서를 해도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미혼인데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A:'진흙 속에서 핀 연꽃'과 같은 형상으로 최후의 수확은 있지만 직업이 편재(偏財)운으로 흘러 실수가 따르니 직장생활이 도움이 되고 복성귀인(福星貴人)이라는 길신과 천을 귀인의 상을 갖고 있어 일생동안 복록이 따르며 부귀장수 합니다. 호사다마라 좋으면 나쁜 것도 있는데 자좌관고(自座官庫)라 남편자리가 창고에 묻혀 있는 형상으로 이성 운이나 남편 덕은 없으며 축술형(丑戌刑)을 맞고 있으니 내가 더 많이 사랑을 주어야합니다. 편인재관(偏印財官:정규적인 아닌 인성, 재성, 관성)으로 프리랜서를 한다면 빚에 치여 살게 되니 아예 생각하지도 마십시오. 외국어를 꾸준히 한다면2016년부터 어느 직장을 가더라도 발전됩니다.
쥐꼬리 월급 탓 힘겨운 가장역할
몇년 더 참아야 해피라이프 활짝
페리오 남자 88년 04월 18일 양력
Q:대학을 졸업하고 2년째 열심히 직장생활 하고 있습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가장 역할을 하고 있어 많지 않은 월급으로는 여러모로 힘이 듭니다. 올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에 이직 운은 어떠할까요? 또 새로운 인연은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고귀한 의견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A:공자님말씀에 40세를 불혹이라 했습니다. 불혹에 인간사 흔들림이 없이 삶을 유지해간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데2017년 지나야 '초목이 물을 만난 격'으로 운세가 열립니다. 40이 되면 식상(내가 생해주는 오행)이 천을 귀인(하늘의 귀인이 도움을 주는 길함)을 만나게 되어 의식이 풍족하게 되니 지금의 고충은 잠시일 수 있으며 관(官)공망으로 직장생활에 어려움이 있으나 어렵고 힘든 기운을 상쇄시키게 됩니다. 생일지 배우자궁에 도화 살을 놓아 본처와 해로하기가 어려움을 암시하니 결혼은 신중히 해야 할 것이며 종교적 칼라가 없는 사람을 만나도록 하십시오. 조상님제사를 지낼수록 자신에게 정신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3년 5월24일(금)
김상회역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