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로이킴, 뭐 하나 봤더니...KB국민카드 노래 불렀네

▲ KB국민 혜담II카드 광고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슈퍼스타 K4'의 최종 우승자로 최근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로이킴'을 메인 모델로 한 'KB국민 혜담II카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6월 말까지 공중파 TV 및 CATV 등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로이킴'이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KB국민 혜담II카드'로 어디서나 혜택을 받는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혜담송'은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로이킴'이 직접 녹음하여 광고에 활용 됐다. 로이킴이 쇼핑, 영화관, 마트, 공항, 레스토랑 등에서 카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기타를 치는 모습으로 한 장으로 어디서나 혜택 받을 수 있는 'KB국민 혜담II카드'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카드시장에서 KB국민카드가 원카드의 선두주자임을 포지셔닝 하고자 한다"며 "로이킴'이 보여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이미지를 통해 국민들이 KB국민카드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