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2025년 07월 31일 (목)
금융>금융일반

KB국민카드, 3년간 '슈퍼스타K5' 메인 협찬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가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 K5'의 메인협찬사로 3년 연속 참여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와 CJ E&M은 2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미디어홀에서 KB국민카드 지동현 부사장, CJ E&M 김계홍 방송부문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슈퍼스타 K5' 공동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카드는 CJ E&M과 미디어 캠페인 활동 및 카드금융과 미디어 콘텐츠 간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 시즌 3와 4의 우승자인 울랄라세션과 로이킴의 초상을 활용한 카드를 선보였던 KB국민카드와 CJ E&M은 시즌 5에서도 보다 발전된 형태로 카드를 통해 감동스토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서도 '슈퍼스타K'가 전 계층의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5년 째 지속될 수 있었던 것은 프로그램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때문"이라며 "KB국민카드도 국민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 진정성을 담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