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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금융일반

LIG손보 2년 넘은 고객에 행운

▲ LIG손해보험_고객희망지키기캠페인



LIG손해보험(www.LIG.co.kr, 회장 구자준)이 2013년 회계연도 시작과 함께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고객 희망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고객 희망 지키기'란 LIG손해보험 장기보험에 2년 이상 가입해 있는 고객 중 최근 6개월 이내에 고객 터치가 이루어지지 않았던 약 20만 명의 고객을 담당 설계사(LC)가 방문해 보유계약 안내, 미청구 보험금 확인, 보장내역 컨설팅, 고객정보 갱신 등 '4대 고객 희망 지키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1~3등 54명에게는 47인치 3D TV, 양문형 냉장고,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하고, 2013년을 기념해 4~5등까지 총 2013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및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자동차보험 고장출동 서비스 브랜드 '매직카24' 이용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도 열린다.

고장출동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오는 5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고객감사 봄맞이 오감만족' 이벤트와 '매직카24 for Tomorrow'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9923명의 고객에게 47인치 3D TV, 양문형 냉장고, 차량용 블랙박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김지성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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