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나와 꼭 닮은 어린이 후원해 주세요…신한생명'신한 마이키즈' 캠페인

신한생명(대표 : 권점주)이 '나와 닮은 아이'라는 컨셉으로 하루 한 끼 식사조차 해결하기 어려운 제3세계 어린이 후원을 위한 신규 광고 '신한 마이키즈( My Kid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동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과 가장 닮은 아이를 검색하여 직접 후원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도 새롭게 제작했다.

신한 마이키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사진을 등록하면 자신과 꼭 닮은 어린이를 찾아 직접 후원 할 수 있고, 페이스북으로 마이키즈 캠페인 홍보에 참여할 경우, 신한생명이 건당 1000원을 적립해 관련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직,간접적으로 후원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국내 기부단체인 '월드비전'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지금까지의 후원형태와 달리, 자신과 닮은 어린이를 찾아 1대1로 후원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후원하는 아이들과 친밀감을 높이고, 지속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신한생명은 이번 캠페인 시행과 맞춰, 내 아이가 엄마와 아빠 중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붕어빵 가족사진관'콘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붕어빵 가족사진관 웹사이트(http://www.mykidsfamily.co.kr) 에 가족사진을 등록하면 내 아이가 누구와 더 닮았는지 알려주고, 이벤트에 참여한 가족 중 가장 닮은 가족을 선정해 여행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마이키즈 캠페인은 기업이 펼치는 단순한 캠페인이 아니라, 내 가족을 넘어 지구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까지 지켜주고 싶은 신한생명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캠페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