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를 9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채움스케치'는 "나만의 생활을 스케치하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쇼핑, 여행, 다이닝, 컬처, 의료/뷰티, 교육, 골프 등 다양한 할인 및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 서비스에서는 국내 유명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 서비스에서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여행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 5%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닝' 서비스에서는 전국 유명 맛집 등 1000여개 가맹점과 제휴를 통해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컬처' 서비스를 통해서는 NH농협카드 회원만을 위한 공연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의료/뷰티' 서비스에서는 전국의 병?의원, 헬스클럽 및 뷰티 서비스 특전을 제공하고, '교육' 서비스를 통해서는 초중고 인기 동영상 강의 및 어학 강좌 등 고품질 온라인 컨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플래티늄 및 티타늄 회원에게는 골프 부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이번 '채움스케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채움스케치" 포털(www.cheumsketch.c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2등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3등 300명에게는 해피머니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채움스케치'가 고객의 생활에 늘 함께 하면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주는 유용한 포털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