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현대카드 프리비아, 화이트데이 플라워 기획전 선보여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17일까지 로맨틱한 고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플라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플라워 기획전 'All You Need is Love, WHITE DAY'에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나 특별한 프로포즈에 어울릴만한 디자인의 꽃 선물들을 선보인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꽃다발, 꽃바구니에서부터 센터피스(식탁 등의 중앙 장식물), 프리저브드 플라워(시들지 않는 생화)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고급스러운 박스에 붉은 장미와 귀여운 커플 곰인형이 함께 제공되는 플라워 기프트 박스, 수국과 라넌큐러스, 유칼립투스 생화 한 가운데 새하얀 캔들을 함께 구성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플라워 케이크 제품 등 여심을 공략하기 좋은 상품들로 골랐다.

그 중 '시들지 않는 꽃'으로 유명한 프리저브드 플라워(Preserved Flower)는 사랑을 고백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꼽히고 있다. 생화를 탈수, 탈색, 건조하는 특수 가공 과정을 통해 꽃이 활짝 핀 상태를 유지시킨 것으로 1000일 동안 외형과 감촉이 생화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처음처럼 생생하게 유지돼, 변하지 않는 사랑을 상징한다.

상품에 따라 최고 1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M포인트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기본 5% 차감결제 및 3%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대신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도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