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KPI출판그룹, 교보문고와 이달 말까지 봄맞이 도서 브랜드전

▲ KPI출판그룹 도서 브랜드전(eBook)



한국물가정보 KPI출판그룹(대표 노영현)은 새봄, 새 출발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한 달간 교보문고 e북과 함께하는 '이 책, 읽고 싶은 바람이 분다' 도서 브랜드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전에서는 봄의 시작에 맞춰 워너비 패션스타일링을 위한 지원금을 쏜다. 이벤트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0만원, 2등(2명)은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3등(9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내 인생을 바꾼 두 번째 수업: 재테크', '마케팅불변의 법칙', '내 첫 번째 집 인테리어', 등 평소에는 정가로 구매하던 KPI출판그룹의 질 높은 도서 약 70종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단 e북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KPI 출판그룹 도서를 e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샘(sam)단말기를 제공한다. 지난달 출간된 '내 인생을 바꾼 두 번째 수업' 시리즈를 비롯해 총 90여종의 도서가 e북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도서들로 구성돼 있어 이벤트 응모기회의 폭을 넓혔다. 그 밖에도 100명에게는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KPI출판그룹의 행사 도서 구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교보문고 전 지점 및 온라인, 모바일과 동시 진행하여 추첨한다. 당첨자는 4월 8일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