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온라인 MBA과정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휴넷 MBA'는 정통 MBA 과정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MBA다. 2003년 대한민국 최초로 런칭 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모바일 학습 도입 등 학습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지난 10년간 3만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국내 최고 온라인 MBA 로서의 명성을 이어왔다.
10년간의 성공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휴넷 MBA 스페셜 에디션·10주년 기념 지식 후원 이벤트·MBA 동문 이벤트로 진행된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휴넷 MBA 및 마케팅 MBA, 전략 MBA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경영 패키지, 프랭클린 플래너와 머니클립 등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MBA 학습자에게 꼭 필요한 과정을 선별하여 패키지로 구성한 '경영패키지'에는 경영학 전반에 관한 핵심 내용을 키워드 중심으로 배울 수 있는 '생생 경영학', 소셜 네트워크의 실무 적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SNS 아카데미 실무 적용과정' 그리고 비전스쿨인 'My life, My vision'과 인문학 '서양 미술사' 강좌가 포함돼 있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경영학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개인을 위해서나 회사, 나아가 국가 차원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신념 하에 '온라인 MBA' 프로그램을 개설했다"며 "휴넷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국내에서 10만 MBA 동문을 달성할 때까지 중국, 미국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확장해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MBA가 될 때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