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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 'ISE 2013'참가…유럽 B2B 디스플레이 시장 본격 공략

LG디스플레이가 29일부터 31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ISE 2013 (Integrated Systems in Europe 2013)'에 참가해 세계 퍼블릭 디스플레이(Public Display)시장을 이끌어 갈 차세대 신기술 및 첨단 제품들을 선보인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Full HD의 4배에 이르는 Ultra HD 해상도의 84인치 전자칠판과 동일크기와 해상도에 세로형이 가능한 84UHD 자이언트뷰(Giant View)제품 및 멀티비전 구현시 상하좌우 5.3mm의 초슬림 베젤 간격을 자랑하는 55인치 슈퍼내로우베젤 제품을 선보이며 퍼블릭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하는 LG디스플레이의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2000nit의 휘도를 구현하고 섭씨 110℃까지 견디는 광온도 액정을 적용해 직사광선에 의한 온도 상승시 화면이 검게 변하는 흑화현상이 전혀 없는 47인치 썬브레이브(Sun Brave)제품과 72%의 색재현율로 선명하면서도 투명한 47인치 세로형 쇼케이스의 씨스루(C-Thru)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투명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씨스루 디스플레이 선점을 위해 고객들에게 26인치부터, 32, 37, 42, 47, 55인치에 이르는 투명디스플레이 풀라인업(Full line-up)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도 LG디스플레이는 필요 부분에만 백라이트 빛을 밝히는 로컬디밍(Local Dimming)기술과 엣지형(Edge) LED적용으로 기존 Lamp제품보다 소비전력이 1/3수준인 저소비전력의 42, 47, 55인치 퍼블릭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퍼블릭 디스플레이는 TV 및 IT분야와 다르게 높은 성장세가 기대되는 분야인데, 시장조사기관인 디스플레이서치는 2013년 300만대 규모의 퍼블릭 디스플레이 시장은 2014년 410만대로 38% 성장해, 오는 2018년에는 1180만대 규모로 확대돼 연평균성장률이 31.4%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퍼블릭 디스플레이 담당 전준 상무는 "이제 성숙단계에 이르러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는 TV와 IT 디스플레이 시장과 달리 퍼블릭 디스플레이는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신 시장 중 하나"라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도 발굴해 LG디스플레이의 앞선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퍼블릭디스플레이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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