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건설의 '동두천 지행역 동아 더프라임'이 수요자를 대상으로 계약금 원금보장제와 임대수익 보장제 (일부세대)를 동시에 실시하고 있어 업계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계약금 원금보장제란 입주시점에서 개인사정상 계약을 해지해야 할 경우 계약자가 환불을 원하면 조건 없이 100% 전액 환불해 주는 방식으로 계약해지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낮춘 제도이다. 임대수익 보장제는 계약자가 잔금 완납 후 임대수익을 월150만원씩 보장해주는 방식으로 투자자를 위한 제도로 볼 수 있다.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일부세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 은 동두천 지역내에서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인 지행동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492세대(84㎡ A타입 195세대, 84㎡ B타입 87세대, 84㎡ C타입 210세대)로 수요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 3면이 칠봉산 생태숲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단지 북쪽의 기부채납한 공간은 공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대 남향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는 동두천 중심상권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탁월한 입지에 위치해있으며, 지행초등학교,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은 계사년(癸巳年)을 맞아 분양대행사에서 1월 계약자 한정으로 고객이 납부한 계약금을 입주시점까지 약 5%의 수익률로 계산한 금액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2013년 상반기 분양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의:031)855-3106
/김지성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