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LIG손보 희망서포터즈 '출동'

▲ LIG희망서포터즈_이번에는긴급출동서비스



LIG손해보험(www.LIG.co.kr)의 공식 패널단인 'LIG희망서포터즈'가 두 번째 미션 수행에 돌입했다. LIG손해보험은 6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LIG희망서포터즈' 제2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LIG희망서포터즈'는 LIG손해보험이 고객 소통 경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2012년 지난 3월 출범시킨 고객 패널단이다. LIG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9명으로 구성된 이번 'LIG희망서포터즈' 의 활동은 자동차보험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집중돼 있다. 활동기간 중 다양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체험해 보면서 접수 편의성 및 다양성, 출동 신속성, 출동직원 친절도 등 긴급출동 관련 전 프로세스에 걸친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계획이다.

LIG손해보험 고객지원담당 김승화 이사는 "겨울철에 긴급출동 요청이 집중되는 만큼 이번 2기 패널단의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 반영시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