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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행복 지킨다…NH농협은행-소방방재청 MOU

NH농협은행 신충식 행장과 소방방재청 이기환 청장은 고객의 안전과 생명을 소중히 하고,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고객행복 안전지킴이 서비스'업무협약을 1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객행복 안전지킴이 서비스는 소방방재청의 지원을 받아 최근 급증하고 있는 현대인의 스트레스성 질환(심정지, 뇌졸중 등)에 대비해 농협은행 직원 누구나 응급처치술을 익혀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를 말한다.

소방방재청은 소방서별로 농협은행 지점과 연계하여 각종 응급처치술과 신속한 신고방법 등에 대한 현장교육을 실시하고, 농협은행은 소방공무원을 위한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확대 지원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농협은행과 소방방재청은 고객뿐만 아니라 국민의 생명과 행복을 지키는 안전지킴이로서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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