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물처럼 제로칼로리 '워터커피' 부담없네



커피전문기업 쟈뎅이 올여름 새로운 컨셉트의 커피음료 '워터커피'를 내놓고 2030 여성들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대한 걱정으로 칼로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을 겨냥한 '착한 커피'라는 점을 강조하는 중이다.

워터커피는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스타일로 0kal 제품이다. 매일 즐기는 커피를 '제로 칼로리'로 출시해 부담 없이 마시도록 했다. 시원한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 더운 날씨에 워터커피는 많이 마셔도 살찔 걱정 없고 커피를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물처럼 가볍게 마시기 좋아 수분 보충에도 좋고 저카페인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워터커피는 고품질 브라질산 커피를 사용하고 깊은 커피 향을 살렸다. 정통 원두커피 맛의 '오리지날'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두 종류로 커피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워터커피는 휴대가 간편한 340ml 페트 형태로 전국의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000원 대. 문의: 02)546-38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