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더 젊어진 카프리~ 톡! 쏘네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출시 17년 만에 리뉴얼한다.

오비맥주는 카프리 병과 캔 제품의 디자인을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게 바꾸고 탄산 함량을 높여 '톡 쏘는' 맛을 강화해 새로 내놓는다고 15일 밝혔다.

유럽산 아로마 호프인 헥사호프를 사용해 부드러운 거품과 깔끔한 끝 맛을 내도록 했다. 또한 호주와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맥아를 사용해 청량감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엠블럼을 간결하게 만들고 라벨은 원형 형태로 변형하는 등 디자인은 모던하게 바꿨다.

오비맥주는 '산뜻한 기분전환, 상쾌한 카프리'란 슬로건을 앞세워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워진 카프리를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