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쿠아터치 면도기의 '매끈남'으로 선정된 정일우
남자도 근사한 선물을 바란다. 특히 곧 '성년의날(21일)'을 맞는 1992년생 남자들이라면 여자만큼 설레는 선물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소년에서 어른이 된다는 상징을 담은 아이템이라면 더 좋겠다. 필립스전자가 남자 대학생들에게 '성인 남자의 필수품'을 물은 결과 '전기 면도기'를 으뜸으로 꼽았다. 내 남자를 위한, 내 아들을 위한 선물로 필립스전자는 전기 면도기를 추천했다.
성년이 되면서 남성들은 보송보송한 솜털은 사라지고 거센 수염이 자라기 시작한다. 면도도 이맘 때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어떤 면도기를 선택하느냐는 앞으로의 면도 습관을 좌우하는 중요한 순간이다. 아직 얼굴에 뾰루지가 많은 남성이라면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피부 보호 기능이 있는 '아쿠아터치 면도기'가 적당하다. 아쿠아터치 면도기를 체험한 남자 대학생들 중 60%가 '피부 트러블이 줄어들었다'고 답할 정도로 피부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수염이 아직 적어 면도를 자주 하지 않았기 때문에 20살 남성들은 면도에 서툴 수밖에 없다. 면도날에 베이는 경우가 제일 많은데 면도를 하면서 피부 각질까지 모두 벗겨 내 피부가 상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처음 면도를 시작할 때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면 피부 상처를 줄일 수 있고 피부 보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필립스가 아쿠아터치 면도기 체험단에게 물은 결과 아쿠아터치 사용 이후 모든 응답자가 '면도날에 베이는 정도가 줄었다'고 답했고, 80%가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고 말했다.
◆시간 단축! 아침이 여유롭다
전기 면도기의 장점 중 하나는 면도 시간을 줄이고, 면도 스트레스도 없앨 수 있다는 점이다.
대학생 박민곤(22)씨는 "매일 아침 3분씩 면도를 하면 한 달이면 90분이나 되는데 면도를 하면서도 얼굴이 베이지는 않을까 신경을 써야 해 여간 피곤한 것이 아니다"라고 털어놓는다.
필립스가 '아쿠아터치' 면도기를 체험한 남자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전기 면도기로 면도 시 날 면도기에 비해 면도 시간을 반으로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70%는 '면도 스트레스가 줄었다'고 답했다.
보다 상쾌하고 깔끔한 면도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아쿠아터치는 건식뿐만 아니라 습식 면도 기능도 갖췄다. 100% 방수 면도기라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물에 세척할 수 있어 면도기의 청결함까지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문의: 02)709-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