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임페리얼 '에든버러행 티켓' 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위스키 브랜드인 임페리얼의 '2012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 캠페인을 본격 론칭하며 소비자 이벤트를 시작한다. 젊은 세대들을 겨냥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을 적극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6월23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을 통해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가자와 친구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에든버러 국제영화제를 관람할 기회를 준다. 또 제주도, 부산 등의 국내 여행권과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의 경품을 마련했다.

7일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캠페인 광고 영상은 '우리는 함께 간다(We never go alone)'는 주제에 따라 배우 장동건과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 온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들의 파티 모습을 담았다. 브랜드 가치인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을 공유하겠다는 방침이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