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아스타리프트 화이트닝 3종 출시



한국후지필름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가 로션, 에센스, 크림 3종으로 구성된 화이트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미백 효과가 있고 피부 속에 숨어있는 기미까지 해결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는 "이 제품은 화이트닝 뿐 아니라 보습과 탄력의 기능까지 강화된 제품"이라며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5만8000~10만원. 문의: www.astalift.co.kr

LG다이어트 브랜드 '씨앗'

LG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시판 전용 브랜드인 '씨앗(Ciaat)'을 론칭했다.

올여름을 겨냥해 홍삼, 비타민 등의 성분을 강화한 체중 조절용 식품 등 5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씨앗은 화장품 브랜드숍 '보떼'와 홈쇼핑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