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수타 진동'으로 물광피부 터치



한경희뷰티가 무더운 여름에도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한경희 워터 핏 진동파운데이션'을 오늘(2일) 오후 2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힌다.

제품은 슬림해진 '오토 패팅 아티스트'와 수분함량을 높인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으로 구성했다.

진동기기인 '오토 패팅 아티스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분당 5000회 리얼수타 진동이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물광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쿠션감이 뛰어난 2중 '에어 핏 퍼프'를 장착해 얼굴의 곡선을 따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빙하수·온천수·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수분을 40% 이상 함유한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SPF50+/PA+++의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선블록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완전 밀폐되는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해 펌핑을 통해 매 번 신선한 파운데이션을 쓸 수 있다.

론칭 이후 30회 이상 매진 행렬을 이어오며 1년 만에 매출 500억을 돌파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현재 1000억 규모로 성장한 진동파운데이션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제품력과 라인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뿐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등 해외에도 론칭해 새로운 한국발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