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우유바보' 이종석 물만났네



'우유바보'란 애칭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은 탤런트 이종석이 테트라팩 코리아의 상온우유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귀여운 '우유바보'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이종석은 모델 출신 다운 멋스런 포즈와 함께 우유 같은 하얀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아침마다 우유를 챙겨먹는다는 이종석은 촬영장에서도 우유를 즐기며 카멜레온같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상온우유의 특장점을 알리는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촬영된 이종석의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은 새롭게 단장한 상온우유 캠페인 사이트 '테이크아웃밀크(www.takeoutmilk.co.kr)'에서 5월 중 공개된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