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후부,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후부X헬로키티' 협업 프로젝트로 후부는 옷, 모자, 가방, 신발 등 47개 아이템에 헬로키티의 귀여운 그래픽을 접목할 예정이다.

제일모직 캐주얼 사업부 정명훈 사업부장은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헬로키티와의 공식 협업을 통해 기존의 강인합 힙합 이미지를 벗고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모직은 후부 론칭 20주년을 맞아 아이덴티티 콘셉트를 비롯해 로고, 심벌, 상품 등을 전면 정비하는 '리버스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