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장동건, 위스키 임페리얼의 새모델



위스키 임페리얼의 새 캠페인 모델로 배우 장동건이 활약한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3일 장동건을 임페리얼의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장동건은 스태프 등 주변에 배려를 아끼지 않는 배우로 손꼽힌다"면서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을 브랜드 가치로 삼는 임페리얼 광고 캠페인의 취지와 잘 맞는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에는 실제로 장동건과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 온 스태프들이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는 이날 티저 광고를 시작으로 다음달 7일부터 IPTV, 옥외, 극장 등에서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