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사막서 빛난 포카리스웨트 광고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광고가 '사막 편'과 '성분 편' 에피소드로 소비자에게 첫선을 보였다.

이번 광고는 그동안 '포카리걸'로 일컬어지던 청순한 여자 모델, 유명한 배경음악 대신 포카리스웨트 제품 자체에 초점을 두고 이온음료로써의 오리지널리티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사막 편에서는 뜨거운 사막 위를 걸어가는 낙타의 모습을 통해 25년 동안 묵묵히 이온음료 시장을 걸어온 포카리스웨트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효과와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화면으로 포카리스웨트의 진정성을 담았다.

성분 편은 포카리스웨트 특징을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하기 위해 체액과 흡사한 7가지 전해질을 보여주는 카메라 이동기법으로 제품 특징을 살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