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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카페베네 원두로 만든 음료



푸르밀(옛 롯데우유)이 지난 2월 카페베네와 '커피음료프로젝트'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이후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

카페라떼, 카페모카, 오곡라떼 등 3종으로 25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400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 등도 계획 중이다.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카페베네에서 100% 공급받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원두별 특성에 맞게 로스팅한 후 블렌딩한 제품으로 드립식 추출방식을 통해 직접 내린 커피에 신선한 우유가 어우러져 맛과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오곡라떼는 카페베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오곡라떼를 그대로 옮겨 놓은 제품으로 현미, 보리, 수수, 백태, 흑미 등이 들어있어 한 끼 식사대용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전효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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