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쭈쭈바-아이스께끼, 빙과 제품에 복고 바람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불황형 아이스크림'이라 이름 붙인 쭈쭈바(130㎖·500원) 2종과 아이스께끼(100㎖·700원) 3종 등 총 5종을 내놓는다.

복고 컨셉트 제품으로 일반 상품보다 용량을 10~15㎖씩 늘리고 가격은 내렸다. 쭈쭈바는 19일 판매를 시작했고 아이스께끼는 26일 출시한다.

또한 해태음료와 함께 500원짜리 과즙음료인 '썬키스트' 오렌지캔·사과캔(500㎖)을 기획해 판다. 기존 캔음료 평균 가격은 800원선이다.

보광훼미리마트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 소비자들이 비슷한 상품군 중 보다 저렴한 상품을 고르는 소비패턴을 고려해 복고풍의 저가형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