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흑초 한류' 2PM 나섰다



샘표가 흑초음료인 '백년동안'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아이돌그룹 2PM을 광고 모델로 정했다.

샘표는 최근 도쿄 프린스파크타워호텔에서 현지의 언론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광고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택연은 "운동과 안무연습 후 흑초 마시는 걸 빼놓지 않는다"고, 준호는 "아침, 저녁, 그리고 오후 2시에 흑초를 마시면 하루의 피로가 모두 사라진다"고 말해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2PM이 등장하는 광고는 이달 중순부터 일본 TV에서 방영된다.

샘표는 일본의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2000여개 점포에 백년동안을 입점시킬 계획이다.

식초의 일종인 흑초는 일본에서는 손꼽히는 장수식품으로 백년동안은 일본 가고시마현에서 전해오는 3단계의 통알곡 생현미 자연발효공법을 이용했다. /전효순기자 hsje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