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김수현과 함께하는 소비자 글램핑 체험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가 12일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김수현과 함께하는 소비자 글램핑 체험행사'를 알리는 이벤트를 열었다. 글램핑(Glamping)은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고급스러운 야영'을 뜻하는 새로운 캠핑 문화다. 이번 행사는 빈폴매장 및 빈폴 블로그(beanpoleblog.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총 8팀(팀별 4명)을 선정해 500만원 상당의 제주 신라호텔 글램핑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