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주의 신상 화장품



◆ 오설록이 '오설록 내추럴 그린 클렌징 & 바디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청정 제주섬에서 자란 유기농 녹차를 주 원료로 사용했으며, 항산화·항균효과를 지닌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클렌징 폼, 클렌징 바, 보디 솔트 스크럽, 에센스 시트 마스크로 구성했다. 가격은 8000~2만4000원.

◆ 클로에가 여성 향수 '로드 클로에' 론칭을 기념해 15일까지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 단독 선 판매를 실시한다.

로드 클로에 50㎖를 사면 클로에 파우치·핸드 크림 2종 세트를, 100㎖ 구매 시엔 클로에 파우치·핸드 크림·보디 로션 3종 세트를 증정한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더킹스가 '봄맞이 뷰티 클래스'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정샘물 메이크업숍의 뷰티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18일엔 예비신부를 대상으로 '드레스 고르는 날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고, 다음달 8일엔 '모녀가 함께 하는 뷰티강좌'를 실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미키모토 문펄 4종 키트·에센스 마스크와 점심 뷔페를 제공한다. 선착순 20명. 가격은 1인당 5만8000원. 문의:02)2270-31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