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아이디병원 '병원이 따라하는 병원' 캠페인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이 '병원이 따라하는 병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풍부한 수술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른 병원을 선도하는 리더십, 얼굴뼈 전문을 담보하는 전문성, 비전문 병원과의 차별성을통해 아이디병원의 위상을 드러내겠다는 전략이다.

아이디병원은 2004년 개원 이래 3000건 이상의 양악수술 경험과 선수술·노타이양악수술·미니V라인 등을 최초로 도입, 개발한 병원으로 국내외 학회와 전문의들에게 주목을 받아왔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수술 방법이 똑같다고 해서 결과까지 똑같을 순 없다"며 "지속적인 연구를 토대로 대한민국 양악수술 업계 넘버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캠페인은 버스·지하철을 중심으로 옥외매체에서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