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계 1위 요구르트 '액티비아' 편의점서도 판매



다논의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이달부터 훼미리마트에 입점, 편의점 판매를 시작했다.

액티비아의 드링크 제품 중 가장 진한 과일 맛의 '통째로 갈아 만든' 3종 시리즈인 사과, 딸기, 포도맛 제품을 훼미리마트에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과일 요구르트와 같은 천연의 진한 맛이 특징으로 20개국에서 특허 받은 다논 독점 비피더스균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돼 있다.

다논 코리아 관계자는 "편의점 판매를 시작하면서 기존 주부층 고객에서 더 나아가 직장인과 대학생까지 액티비아의 고객층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논 액티비아는 훼미리마트 론칭 기념 대규모 행사를 4월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통째로 갈아 만든' 시리즈 3종 사과, 딸기, 포도 맛 액티비아의 가격은 각각 1300원이다. 문의: 080)258-2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