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후지필름 과학 입은 화장품



후지필름의 첨단 과학기술로 만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국내에 상륙했다.

25~35세의 여성을 주타깃으로 한 아스타리프트는 20대 중반에서 시작되는 피부 처짐, 모공 확대, 건조 등 미세한 노화의 원인을 찾아 개선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다.

2007년 일본에서 첫 출시돼 홍콩, 싱가포르,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에 이어 올해 3월에 한국을 비롯해 영국과 프랑스에도 론칭됐다. 올해 안에 이탈리아와 독일, 스페인, 러시아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스타리프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12종으로, 클렌징·베이직케어·스페셜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판매하며, 올 하반기에 백화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문의:080-007-7161/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