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샵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GS샵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특정 상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서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한 매장을 말한다.

GS샵은 작년부터 모르간의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제품을 판매해 왔다.

GS샵을 통해 판매된 핸드백, 지갑, 구두, 선글라스, 보석뿐 아니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해 별도로 제작된 신상품도 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