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더페이스샵, 론칭 최초 '멤버스데이' 행사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고객 대상 할인 행사인 '멤버스데이'를 11일까지 진행한다.

더페이스샵은 경쟁이 치열한 브랜드숍 시장에서 갈수록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3백만 명에 육박하는 더페이스샵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돼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이 기간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들은 전품목 30~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회원 및 우수회원에게는 30%, 일반회원과 신규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과 모바일 간편 등록, 카카오톡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더페이스샵 조영한 기획부문장은 "더페이스샵은 2003년 창립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숍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신규 회원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 충성도 제고에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