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새로 나온 화장품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클렌징 라인'

이니스프리가 제주 청보리 성분이 담긴 필링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필링과 클렌징이 동시에 되는 청보리 파우더워시는 세안하는 동안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1회 세안시 필요한 양이 계량돼 나오도록 용기 뚜껑을 설계해 사용이 편리하다.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맑은 스크럽, 고마쥬 필링, 클렌징 젤리 오일, 클렌징 크림, 버블 클렌져, 멀티 클렌징 티슈 등 총 8가지로 구성했다.

■코리아나 '쎄니떼 에코피칼 선' 3종

코리아나화장품의 세니떼가 유럽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야자열매 추출물과 천연 열대과일 성분을 함유한 선블록 '쎄니떼 에코피칼 선' 3종을 선보였다.

모두 SPF 50 이상이며 장파장 자외선(UVA)과 중파장 자외선(UVB)을 모두 막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라벤, 유기합성색소, 광물유,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이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