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보습크림 최강' 악마크림 한정판 유혹



■ '블랙 여자를 말하다' 출시… 4계절 보습력·블랙케이스·기능 UP

보습크림의 최강자로 떠오른 라라베시의 '악마크림'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라베시는 최근 악마크림의 한정판인 리얼 블랙 에디션 '블랙 여자를 말하다'를 선보였다. 악마크림의 보습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패키지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시크한 블랙 컬러의 케이스에 팝 아트 디자인을 새겨 소장의 가치를 높였다. 여기에 한단계 진보된 라라베시 고온의 열공법으로 수분베이스와 오일베이스를 결합한 '어드벤스 오일 베이스'를 개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크림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기존 악마크림의 천연 오일 성분에 피부 보습과 탄력의 핵심성분인 천연 하이루론산을 추가로 넣었다. 천연 하이루론산은 피부 속 보습유지와 세포강화, 영양공급을 돕는 피부보습 성분이다.

◆이색 이벤트에 여성 1000명 몰려

악마크림 한정판에 담긴 메시지도 눈길을 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리얼 블랙 에디션은 갖고 싶은 것보다 현실을 먼저 생각하며 살아가는 수많은 여성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라며 "'여성들의 피부는 악마크림이 관리할테니 욕망에 과감히 투자하라. 대한민국 여성은 그럴만한 자격이 충분히 있다'라는 케치프레이즈를 내세웠다"고 말했다.

리얼 블랙 악마크림은 출시전 '여자에게 악마 같은 존재'를 묻는 이색 이벤트로 여심을 흔들었다.

2주간 진행된 이벤트에는 약 1000여 명의 여성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꿈꾸는 꿀피부, 남자친구, 멋진몸매, 킬힐, 명품백 등 다양한 스토리와 가슴에 담아뒀던 이야기들을 마구 쏟아냈다.

◆제품명 물의 여신 '테티스' 따와

라라베시는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한정판의 제품명도 바꿨다.

처음 선보인 악마크림의 이름은 '모로코 아르간 스팀크림', 이번에 내놓은 리얼 블랙 에디션은 '모로코 아르간 테티스 크림'이다.

회사 측은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고 피부를 괴롭히는 건조함을 물리치는 수분의 수호신이라는 의미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물의 여신 '테티스'의 이름을 따왔다"고 설명했다.

리얼 블랙 한정판은 라라베시 공식 쇼핑몰(www.lalavesi.com )과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문의:070)4142-6240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